|
41 |
대학교 졸업을 한 상태인데 위스콘신대학교에 입학 가능할까요?
고고 | 02-03
|
고고 |
02-03 |
13485 |
|
40 |
Re: 학점수업 신청하려는데요.....
관리자 | 04-23
|
관리자 |
04-23 |
13493 |
|
39 |
Re: 국내대학을 졸업을 한 상태인데 신입학으로 다시 가능할까요?
관리자 | 10-12
|
관리자 |
10-12 |
13504 |
|
38 |
지방학생인데 서울에 거주해야 하나요?
전시연 | 09-14
|
전시연 |
09-14 |
13519 |
|
37 |
Re: 진학이 가능할까요?
관리자 | 10-06
|
관리자 |
10-06 |
13526 |
|
36 |
Re: 간호대 진학 문의입니다.
관리자 | 09-10
|
관리자 |
09-10 |
13533 |
|
35 |
고등학교를 일본에서 다니고 있는데요
이동후 | 09-03
|
이동후 |
09-03 |
13542 |
|
34 |
제가 해외고등학교에 재학중인데요, 국내고등학교에 아니여도 지원가능할까요...
봄봄 | 02-02
|
봄봄 |
02-02 |
13542 |
|
33 |
Re: SAT 없이 지원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 04-26
|
관리자 |
04-26 |
13560 |
|
32 |
위스콘신 대학교는 알겠는데 뒤에 붙는 밀워키, 메디슨이 뭐에요?
stuckon | 04-15
|
stuckon |
04-15 |
13567 |
|
31 |
Re: 영어 못해도 지원할 수 있을까요?
관리자 | 09-15
|
관리자 |
09-15 |
13572 |
|
30 |
패스웨이 질문드립니다....
한아름 | 04-22
|
한아름 |
04-22 |
13575 |
|
29 |
제가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민정 | 09-09
|
이민정 |
09-09 |
13614 |
|
28 |
위스콘신 주는 처음들어보는데 어떤 주인가요?
대신맨 | 04-13
|
대신맨 |
04-13 |
13614 |
|
27 |
Re: 지방학생인데 서울에 거주해야 하나요?
관리자 | 09-14
|
관리자 |
09-14 |
13623 |
|
26 |
위스콘신대학교 오시코시, 밀워키? 무슨 차이에요?
아메리칸 드림 | 02-15
|
아메리칸 드림 |
02-15 |
13639 |
|
25 |
입학에 나이 제한이 있을까요?
늦은유학 | 04-21
|
늦은유학 |
04-21 |
13656 |
|
24 |
SAT 점수는 몇점부터 지원가능한가요?
손동호 | 09-16
|
손동호 |
09-16 |
13657 |
|
23 |
Re: 이중국적자도 가능할까요?
관리자 | 09-18
|
관리자 |
09-18 |
13683 |
|
22 |
경쟁률 문의드립니다.
cl | 09-03
|
cl |
09-03 |
136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