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21 |
제가 해외고등학교 다니고 있는데 한국학생 특별전형이 가능한가요?
유학고민中 | 04-16
|
유학고민中 |
04-16 |
14993 |
|
2720 |
장학금 혜택을 받게 된다면 1년 학비가 어떻게 되냐요?
돈돈돈돈이왔어요 | 04-23
|
돈돈돈돈이왔어요 |
04-23 |
14274 |
|
2719 |
Re: 장학금 혜택을 받게 된다면 1년 학비가 어떻게 되냐요?
관리자 | 04-23
|
관리자 |
04-23 |
14259 |
|
2718 |
Re: 저 외고학생인데.. 영어는 잘 하는데 내신이 너무 안좋아요ㅠㅠ
관리자 | 04-16
|
관리자 |
04-16 |
13992 |
|
2717 |
Re: 전공과 진로 관련된 상담도 받을 수 있을까요?
관리자 | 04-19
|
관리자 |
04-19 |
13989 |
|
2716 |
학점수업 신청하려는데요.....
재재 | 04-23
|
재재 |
04-23 |
13974 |
|
2715 |
저 외고학생인데.. 영어는 잘 하는데 내신이 너무 안좋아요ㅠㅠ
highschoolstude… | 04-16
|
highschoolstude… |
04-16 |
13959 |
|
2714 |
SAT 없이 지원이 가능한가요?
마이클로스 | 04-26
|
마이클로스 |
04-26 |
13939 |
|
2713 |
간호대 진학 문의입니다.
윤지선 | 09-10
|
윤지선 |
09-10 |
13926 |
|
2712 |
Re: 제가 해외고등학교 다니고 있는데 한국학생 특별전형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 04-16
|
관리자 |
04-16 |
13903 |
|
2711 |
온라인 학점 문의 여기에 드려도 되나요?
정지훈 | 08-29
|
정지훈 |
08-29 |
13844 |
|
2710 |
영어를 잘 못하는데 지원 가능할까요?
김정현 | 09-07
|
김정현 |
09-07 |
13818 |
|
2709 |
Re: 한국학생 특별전형에 합격한 뒤 바로 미국에 갈 수 있나요?
관리자 | 01-15
|
관리자 |
01-15 |
13804 |
|
2708 |
영어점수 관련 질문입니다.
유학파파파파 | 10-06
|
유학파파파파 |
10-06 |
13796 |
|
2707 |
제가 외국어고등학교에 다니는데 내신이 좋지않아요..
외고대표 | 04-05
|
외고대표 |
04-05 |
13792 |
|
2706 |
Re: 저 고등학생인데 신청하면 바로 미국 가는거에요?
관리자 | 04-07
|
관리자 |
04-07 |
13785 |
|
2705 |
이미 졸업했는데 위스콘신대학교로 입학이 가능할까요?
안지현 | 08-31
|
안지현 |
08-31 |
13765 |
|
2704 |
Re: SAT 점수는 몇점부터 지원가능한가요?
관리자 | 09-16
|
관리자 |
09-16 |
13757 |
|
2703 |
Re: 영어를 잘 못하는데 지원 가능할까요?
관리자 | 09-07
|
관리자 |
09-07 |
13753 |
|
2702 |
위스콘신대학교 캠퍼스 질문이요!
소라카 | 09-11
|
소라카 |
09-11 |
137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