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61 |
온라인학점 프로그램을 듣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김정수 | 09-22
|
김정수 |
09-22 |
13368 |
|
2660 |
Re: 고등학교를 일본에서 다니고 있는데요
관리자 | 09-03
|
관리자 |
09-03 |
13366 |
|
2659 |
등급 관련 문의입니다.
박형석 | 09-08
|
박형석 |
09-08 |
13363 |
|
2658 |
Re: 위스콘신대학교 캠퍼스 질문이요!
관리자 | 09-11
|
관리자 |
09-11 |
13363 |
|
2657 |
외고에 다니고 있는데 내신 성적이 낮아요
이재호 | 08-28
|
이재호 |
08-28 |
13362 |
|
2656 |
Re: 미국의대 지원 정말 가능한가요?
관리자 | 09-28
|
관리자 |
09-28 |
13359 |
|
2655 |
저희학교가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랑 협약학교라는데 뭐가 좋은거에요?
입학왕 | 01-29
|
입학왕 |
01-29 |
13359 |
|
2654 |
전공과 진로 관련된 상담도 받을 수 있을까요?
어디로가야하죠 | 04-19
|
어디로가야하죠 |
04-19 |
13358 |
|
2653 |
온라인 학점수업을 한국에서 들을 수 있나요?
광대역LTE | 04-20
|
광대역LTE |
04-20 |
13328 |
|
2652 |
지방에 살고있습니다. 근처 기숙사가 있나요 ?
이혜미 | 04-27
|
이혜미 |
04-27 |
13328 |
|
2651 |
Re: 간호대도 진학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02-04
|
관리자 |
02-04 |
13307 |
|
2650 |
Re: 지방에 살고있습니다. 근처 기숙사가 있나요 ?
관리자 | 04-27
|
관리자 |
04-27 |
13306 |
|
2649 |
Re: 입학에 나이 제한이 있을까요?
관리자 | 04-21
|
관리자 |
04-21 |
13300 |
|
2648 |
Re: 설명회는 서울에서만 진행하는건가요??
관리자 | 04-19
|
관리자 |
04-19 |
13297 |
|
2647 |
상담비용은 얼마인가요?
김서윤 | 01-22
|
김서윤 |
01-22 |
13294 |
|
2646 |
위스콘신 주와 위스콘신대학교에 대해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궁금쟁이 | 02-03
|
궁금쟁이 |
02-03 |
13288 |
|
2645 |
Re: 제가 내신이 5등급정도 나오는데 내신만으로 진학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 02-04
|
관리자 |
02-04 |
13281 |
|
2644 |
외고에 다니고있는데 내신성적이 낮아요
눈 | 01-07
|
눈 |
01-07 |
13257 |
|
2643 |
위스콘신대학교 의대로도 진학이 가능할까요?
허준 | 09-24
|
허준 |
09-24 |
13255 |
|
2642 |
Re: 온라인 학점수업을 한국에서 들을 수 있나요?
관리자 | 04-20
|
관리자 |
04-20 |
132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