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5-03 09:33 조회12,243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iuec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 > > 패스웨이 질문드립니다~ > >

 

 

안녕하세요. 미국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먼저 저희 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에서는 조건부 패스웨이가 아닌

4년제 주립대학교로 바로 가는 방법만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장학금을 받고 다른 미국학생들과 동일한 조건에 다니고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입학처 02-548-057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02.548.0570 ​ ​   

Total 2,721건 17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01 답변글 Re: 영어실력이 별로 안좋은데.. 신청 못하나요? 인기글
관리자 | 04-05
관리자 04-05 12382
2400 답변글 Re: 입학조건 어려운가요? 인기글
관리자 | 02-19
관리자 02-19 12381
2399 공학 전공 희망하는데 학점이 어느 정도 필요한지? 인기글
궁그미 | 03-23
궁그미 03-23 12378
2398 답변글 Re: 궁금한점 인기글
관리자 | 01-05
관리자 01-05 12375
2397 온라인 설명회 가능한가요? 인기글
지리산 소리꾼 | 12-01
지리산 소리꾼 12-01 12368
2396 답변글 Re: 위스콘신대학교 합격률이 어떻게 되나요 ? 인기글
관리자 | 12-28
관리자 12-28 12368
2395 미국 유학 준비하려면 어떤 서류들을 준비해야하나요? 인기글
Go위스콘신 | 05-03
Go위스콘신 05-03 12365
2394 설명회는 서울에서만 진행하나요? 인기글
설유진 | 11-26
설유진 11-26 12361
2393 답변글 Re: 경쟁률 심한가요? 인기글
관리자 | 01-14
관리자 01-14 12358
2392 답변글 Re: 온라인 학점 신청하고자 합니다 인기글
관리자 | 01-25
관리자 01-25 12350
2391 검정고시 졸업생도 지원가능할까요? 인기글
워우워어 | 11-25
워우워어 11-25 12349
2390 검정고시생도 지원할 수 있을까요? 인기글
부릉부릉 | 12-29
부릉부릉 12-29 12348
2389 답변글 Re: 서울외국어고등학교 학생입니다 인기글
관리자 | 12-08
관리자 12-08 12344
2388 답변글 Re: 고등학교 재학중입니다. 유학도 가능한가요 ? 인기글
관리자 | 12-16
관리자 12-16 12342
2387 답변글 Re: 온라인학점 수업을 듣고싶습니다. 인기글
관리자 | 01-06
관리자 01-06 12334
2386 간호대에 진학하고 싶은 남학생 입니다. 인기글
수류탄든 나이팅게일 | 12-21
수류탄든 나이팅게일 12-21 12329
2385 저 이중국적자인데 지원 가능해요? 인기글
인앤아웃 | 04-01
인앤아웃 04-01 12328
2384 답변글 Re: 수시 전형으로 지원 할 수 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12-08
관리자 12-08 12324
2383 고2학생인데 상담받을 때 꼭 부모님과 같이 가야하나요? 인기글
힙합밀당녀 | 03-22
힙합밀당녀 03-22 12324
2382 답변글 Re: 저 이중국적자인데 지원 가능해요? 인기글
관리자 | 04-01
관리자 04-01 1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