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9-22 18:48 조회13,088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iuec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안녕하세요. 미국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먼저 저희 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에서 두 달 동안 진행되는 온라인 학점수업은

1) 미국대학이 요구하는 어학능력이 충족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2) 위스콘신대학교 UW-System 학점으로 인정 받는 학점수업으로 미국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3) 50%절감된 비용으로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점 수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1:1 개별입학 상담을 신청하여 자세한 정보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입학처 02-548-057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02.548.0570 ​ ​ 
Total 2,721건 4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61 온라인학점 프로그램을 듣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인기글
김정수 | 09-22
김정수 09-22 13371
2660 답변글 Re: 고등학교를 일본에서 다니고 있는데요 인기글
관리자 | 09-03
관리자 09-03 13368
2659 외고에 다니고 있는데 내신 성적이 낮아요 인기글
이재호 | 08-28
이재호 08-28 13367
2658 전공과 진로 관련된 상담도 받을 수 있을까요? 인기글
어디로가야하죠 | 04-19
어디로가야하죠 04-19 13367
2657 등급 관련 문의입니다. 인기글
박형석 | 09-08
박형석 09-08 13366
2656 저희학교가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랑 협약학교라는데 뭐가 좋은거에요? 인기글
입학왕 | 01-29
입학왕 01-29 13365
2655 답변글 Re: 위스콘신대학교 캠퍼스 질문이요! 인기글
관리자 | 09-11
관리자 09-11 13363
2654 답변글 Re: 미국의대 지원 정말 가능한가요? 인기글
관리자 | 09-28
관리자 09-28 13360
2653 지방에 살고있습니다. 근처 기숙사가 있나요 ? 인기글
이혜미 | 04-27
이혜미 04-27 13344
2652 온라인 학점수업을 한국에서 들을 수 있나요? 인기글
광대역LTE | 04-20
광대역LTE 04-20 13341
2651 답변글 Re: 간호대도 진학이 가능한가요 ?? 인기글
관리자 | 02-04
관리자 02-04 13317
2650 답변글 Re: 지방에 살고있습니다. 근처 기숙사가 있나요 ? 인기글
관리자 | 04-27
관리자 04-27 13314
2649 답변글 Re: 설명회는 서울에서만 진행하는건가요?? 인기글
관리자 | 04-19
관리자 04-19 13308
2648 답변글 Re: 입학에 나이 제한이 있을까요? 인기글
관리자 | 04-21
관리자 04-21 13307
2647 상담비용은 얼마인가요? 인기글
김서윤 | 01-22
김서윤 01-22 13302
2646 위스콘신 주와 위스콘신대학교에 대해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인기글
궁금쟁이 | 02-03
궁금쟁이 02-03 13294
2645 답변글 Re: 제가 내신이 5등급정도 나오는데 내신만으로 진학이 가능한가요? 인기글
관리자 | 02-04
관리자 02-04 13288
2644 답변글 Re: 온라인 학점수업을 한국에서 들을 수 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04-20
관리자 04-20 13264
2643 외고에 다니고있는데 내신성적이 낮아요 인기글
| 01-07
01-07 13262
2642 간호대도 진학이 가능한가요 ?? 인기글
해삐 | 02-04
해삐 02-04 13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