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8-24 17:36 조회4,104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iuec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안녕하세요. 미국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먼저 저희 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GPA 4.0 만점을 기준으로 3.3은 , 9등급을 기준으로 3~4등급에 해당합니다.

한편, 위스콘신대학교는 다양한 전형을 통하여 한국 학생들을 선발 중에 있습니다.
성적우수자 전형 뿐만 아니라 영어 특기자 전형, 글로벌 전형, 추천 전형등의 다양한 전형으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의 경우 사무실로 연락을 주시면 1:1 상담 예약을 통해 학생에 맞는 전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입학처 02-548-057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02.548.0570 

Total 2,721건 125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1 미국 코로나 비밀글
강력반 | 04-06
강력반 04-06 8
열람중 답변글 Re: 미국 코로나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4105
239 내신 성적 기준이 궁금합니다. 인기글비밀글
궁금 | 04-06
궁금 04-06 154
238 답변글 Re: 내신 성적 기준이 궁금합니다.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4192
237 면접시 준비해야 할것들이 있나요? 인기글비밀글
차진원 | 04-06
차진원 04-06 157
236 답변글 Re: 면접시 준비해야 할것들이 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4936
235 한국학생특별전형이 뭔가요? 인기글비밀글
최성호 | 04-03
최성호 04-03 167
234 답변글 Re: 한국학생특별전형이 뭔가요?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4716
233 장학제도와 학비 그리고 입학요건 인기글비밀글
이재영 | 04-02
이재영 04-02 176
232 답변글 Re: 장학제도와 학비 그리고 입학요건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5085
231 입학 관련 질문입니다. 인기글비밀글
김지섭 | 04-02
김지섭 04-02 149
230 답변글 Re: 입학 관련 질문입니다.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5028
229 대학교 졸업했는데 위스콘신대학교로 재입학 가능한가요? 인기글비밀글
신은섭 | 04-01
신은섭 04-01 162
228 답변글 Re: 대학교 졸업했는데 위스콘신대학교로 재입학 가능한가요?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5701
227 입학 관련 질문입니다. 인기글비밀글
신우섭 | 03-31
신우섭 03-31 154
226 답변글 Re: 입학 관련 질문입니다.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8432
225 답변글 Re: Re: 입학 관련 질문입니다.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6917
224 서류제출했습니다 인기글비밀글
민수 | 03-30
민수 03-30 159
223 답변글 Re: 서류제출했습니다 인기글
관리자 | 08-24
관리자 08-24 5415
222 자기소개서 제출했어요~ 인기글비밀글
한상수 | 03-30
한상수 03-30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