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아몬드 작성일25-05-12 14:14 조회1,889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고3이고
수능으로 대학 갈 생각이어서
학교내신은 전혀 관리가 되어있지않습니다.
지방.외고학생이고요.
간호학과로 가고싶은데.
학비는 얼마나 드나요?
내신이 엉망이라도 갈수있나요.
바로 1학년으로 입학하는지
아님 언어코스를 밟고 가는지도 궁금합니다.
후자는 따로 비용이 얼마드는지도 알려주세요
Total 2,721건 15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41 답변글 Re: 장학금지원 인기글
관리자 | 05-20
관리자 05-20 1850
2440 내신은 안보나요? 인기글
질문 | 05-19
질문 05-19 1879
2439 답변글 Re: 내신은 안보나요? 인기글
관리자 | 05-19
관리자 05-19 2026
2438 질문 인기글
Oo | 05-17
Oo 05-17 1871
2437 답변글 Re: 질문 인기글
관리자 | 05-19
관리자 05-19 1828
2436 MOU 체결 학교 문의 인기글
브로콜리맘 | 05-16
브로콜리맘 05-16 1890
2435 답변글 Re: MOU 체결 학교 문의 인기글
관리자 | 05-16
관리자 05-16 1892
2434 미국 유학 비용 걱정 인기글
토토 | 05-16
토토 05-16 1905
2433 답변글 Re: 미국 유학 비용 걱정 인기글
관리자 | 05-16
관리자 05-16 1990
2432 상담 신청하고싶은데요 인기글
| 05-14
05-14 1908
2431 답변글 Re: 상담 신청하고싶은데요 인기글
관리자 | 05-14
관리자 05-14 1843
2430 추천자 전형 인기글
| 05-13
05-13 1910
2429 답변글 Re: 추천자 전형 인기글
관리자 | 05-13
관리자 05-13 1900
열람중 간호 인기글
아몬드 | 05-12
아몬드 05-12 1890
2427 답변글 Re: 간호 인기글
관리자 | 05-13
관리자 05-13 1863
2426 고1 인기글
7 | 05-06
7 05-06 1977
2425 답변글 Re: 고1 인기글
관리자 | 05-08
관리자 05-08 1938
2424 원서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글
유현 | 04-30
유현 04-30 2143
2423 답변글 Re: 원서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글
관리자 | 04-30
관리자 04-30 2119
2422 한국 탑급 학교랑 위스콘신 대학교랑 어디가 더 높아요? 인기글
모모 | 04-29
모모 04-29 2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