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03-05 15:26 조회2,652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iuec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안녕하세요, 미국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먼저 저희 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저희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는 조건부 패스웨이 과정이 아닌,
일반 미국 4년제 대학으로 바로 입학하는 과정입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학생들은 한국학생특별전형을 통해 
모두 장학금을 받고 미국 위스콘신대학교에 입학하고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입학처 02-548-057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02. 548. 0570​​​​​​
Total 2,721건 19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61 답변글 Re: 장학금 인기글
관리자 | 03-19
관리자 03-19 2552
2360 국내학교와 위스콘신대학교 비교했을때 인기글
홍3 | 03-18
홍3 03-18 2546
2359 답변글 Re: 국내학교와 위스콘신대학교 비교했을때 인기글
관리자 | 03-18
관리자 03-18 2574
2358 지금 유학을 준비하는게 늦은걸까요? 인기글
RJQNRDL | 03-14
RJQNRDL 03-14 2553
2357 답변글 Re: 지금 유학을 준비하는게 늦은걸까요? 인기글
관리자 | 03-14
관리자 03-14 2719
2356 경쟁이 심한 편인가요? 인기글
오호 | 03-12
오호 03-12 2602
2355 답변글 Re: 경쟁이 심한 편인가요? 인기글
관리자 | 03-12
관리자 03-12 2650
2354 토플 없이 가능한건가요? 인기글
고3 | 03-11
고3 03-11 2631
2353 답변글 Re: 토플 없이 가능한건가요? 인기글
관리자 | 03-11
관리자 03-11 2587
2352 고3 인기글
고3 | 03-07
고3 03-07 2680
2351 답변글 Re: 고3 인기글
관리자 | 03-07
관리자 03-07 2593
2350 여기 과정이 패스웨이인건가요? 인기글
고3 | 03-05
고3 03-05 2707
열람중 답변글 Re: 여기 과정이 패스웨이인건가요? 인기글
관리자 | 03-05
관리자 03-05 2653
2348 한국학생 특별전형 인기글
heoyn_ju | 03-01
heoyn_ju 03-01 2810
2347 답변글 Re: 한국학생 특별전형 인기글
관리자 | 03-04
관리자 03-04 2713
2346 원서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글
고3맘 | 02-27
고3맘 02-27 2711
2345 답변글 Re: 원서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글
관리자 | 02-27
관리자 02-27 2679
2344 토플 인기글
heoyn_ju | 02-25
heoyn_ju 02-25 2692
2343 답변글 Re: 토플 인기글
관리자 | 02-26
관리자 02-26 2785
2342 위스콘신 인기글
heoyn_ju | 02-25
heoyn_ju 02-25 2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