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02-12 12:04 조회2,642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iuec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여기서 하는 과정도 패스웨이 과정이

안녕하세요, 미국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먼저 저희 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저희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는 조건부 패스웨이 과정이 아닌,
일반 미국 4년제 대학으로 바로 입학하는 과정입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학생들은 한국학생특별전형을 통해 
모두 장학금을 받고 미국 위스콘신대학교에 입학하고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입학처 02-548-057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02. 548. 0570​​​​​
Total 2,721건 20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41 답변글 Re: 위스콘신 인기글
관리자 | 02-25
관리자 02-25 2712
2340 한국인특별전형 인기글
heoyn_ju | 02-21
heoyn_ju 02-21 2800
2339 답변글 Re: 한국인특별전형 인기글
관리자 | 02-24
관리자 02-24 2834
2338 한국인특별전형 밀워키 인기글
heoyn_ju | 02-21
heoyn_ju 02-21 2785
2337 답변글 Re: 한국인특별전형 밀워키 인기글
관리자 | 02-24
관리자 02-24 2707
2336 영어실력은 뭐로 평가하나요? 에세이나 면접으로 평가하나요? 인기글
dudvhwk | 02-21
dudvhwk 02-21 2820
2335 답변글 Re: 영어실력은 뭐로 평가하나요? 에세이나 면접으로 평가하나요? 인기글
관리자 | 02-21
관리자 02-21 2800
2334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인데요! 인기글
ㄱㄶㅅ | 02-19
ㄱㄶㅅ 02-19 2801
2333 답변글 Re: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인데요! 인기글
관리자 | 02-19
관리자 02-19 2734
2332 자기소개서 결과는 보통 언제 쯤 알 수 있나요? 인기글
고2 | 02-17
고2 02-17 2791
2331 답변글 Re: 자기소개서 결과는 보통 언제 쯤 알 수 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02-17
관리자 02-17 2735
2330 학기제 질문 인기글
ㅎㅅ1 | 02-13
ㅎㅅ1 02-13 2686
2329 답변글 Re: 학기제 질문 인기글
관리자 | 02-13
관리자 02-13 2732
2328 여기 과정이 패스웨이인건가요? 인기글
고3 | 02-12
고3 02-12 2700
열람중 답변글 Re: 여기 과정이 패스웨이인건가요? 인기글
관리자 | 02-12
관리자 02-12 2643
2326 고3인데요 인기글
고3 | 02-11
고3 02-11 2790
2325 답변글 Re: 고3인데요 인기글
관리자 | 02-11
관리자 02-11 2693
2324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인데 기숙사도 마련되어 있나요? 인기글
경북고1 | 02-10
경북고1 02-10 2756
2323 답변글 Re: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인데 기숙사도 마련되어 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02-10
관리자 02-10 2706
2322 편입 질문 인기글
대1 | 02-07
대1 02-07 2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