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02-13 10:26 조회2,739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iuec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안녕하세요. 미국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먼저 저희 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드립니다.​기본적으로는 가을학기와 봄학기 수업으로 기준으로 하며

여름학기가 있어 추가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름학기는 2개의 학기로 나뉘어 있어 4학기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입학처 02-548-057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 ​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02-548-0570​

Total 2,721건 20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41 답변글 Re: 위스콘신 인기글
관리자 | 02-25
관리자 02-25 2714
2340 한국인특별전형 인기글
heoyn_ju | 02-21
heoyn_ju 02-21 2804
2339 답변글 Re: 한국인특별전형 인기글
관리자 | 02-24
관리자 02-24 2837
2338 한국인특별전형 밀워키 인기글
heoyn_ju | 02-21
heoyn_ju 02-21 2789
2337 답변글 Re: 한국인특별전형 밀워키 인기글
관리자 | 02-24
관리자 02-24 2711
2336 영어실력은 뭐로 평가하나요? 에세이나 면접으로 평가하나요? 인기글
dudvhwk | 02-21
dudvhwk 02-21 2825
2335 답변글 Re: 영어실력은 뭐로 평가하나요? 에세이나 면접으로 평가하나요? 인기글
관리자 | 02-21
관리자 02-21 2802
2334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인데요! 인기글
ㄱㄶㅅ | 02-19
ㄱㄶㅅ 02-19 2805
2333 답변글 Re: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인데요! 인기글
관리자 | 02-19
관리자 02-19 2737
2332 자기소개서 결과는 보통 언제 쯤 알 수 있나요? 인기글
고2 | 02-17
고2 02-17 2797
2331 답변글 Re: 자기소개서 결과는 보통 언제 쯤 알 수 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02-17
관리자 02-17 2738
2330 학기제 질문 인기글
ㅎㅅ1 | 02-13
ㅎㅅ1 02-13 2691
열람중 답변글 Re: 학기제 질문 인기글
관리자 | 02-13
관리자 02-13 2740
2328 여기 과정이 패스웨이인건가요? 인기글
고3 | 02-12
고3 02-12 2705
2327 답변글 Re: 여기 과정이 패스웨이인건가요? 인기글
관리자 | 02-12
관리자 02-12 2648
2326 고3인데요 인기글
고3 | 02-11
고3 02-11 2795
2325 답변글 Re: 고3인데요 인기글
관리자 | 02-11
관리자 02-11 2697
2324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인데 기숙사도 마련되어 있나요? 인기글
경북고1 | 02-10
경북고1 02-10 2760
2323 답변글 Re: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인데 기숙사도 마련되어 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02-10
관리자 02-10 2709
2322 편입 질문 인기글
대1 | 02-07
대1 02-07 2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