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6-02-09 18:30 조회392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iuec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 > > 학비가 얼마정도 인지 궁금합니다 > 우리나라 대학처럼 한학기에 한번식 내는건가요? > >

 

 

안녕하세요.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먼저 저희 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학비는 어떤 전공, 캠퍼스로 입학을 원하시는 지에 따라 다릅니다.

뿐만 아니라, 장학금 또한 학생의 상황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평균적으로는 1년 기준 학비, 기숙사비, 식비를 모두 포함하여

3만~3만 5천불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대학처럼 1년에 총 2번(한 학기에 한번씩) 내는 것이 맞습니다.

 

빠른 문의 및 상담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입학처 02-548-057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02.548.0570

 

 

Total 2,721건 6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21 과제물결과는언제쯤나오나요? 비밀글
아무나 | 02-19
아무나 02-19 2
2620 답변글 Re: 과제물결과는언제쯤나오나요? 비밀글
관리자 | 02-19
관리자 02-19 1
2619 미국 대학숙소 인기글
헬로 | 02-13
헬로 02-13 456
2618 답변글 Re: 미국 대학숙소 인기글
관리자 | 02-13
관리자 02-13 406
2617 입학시기가언제인지 인기글
비비디 | 02-12
비비디 02-12 381
2616 답변글 Re: 입학시기가언제인지 인기글
관리자 | 02-13
관리자 02-13 381
2615 학비 비밀글
어무이요 | 02-10
어무이요 02-10 3
2614 답변글 Re: 학비 비밀글
관리자 | 02-10
관리자 02-10 7
2613 zoom 상담이랑 온라인수업 비밀글
zoom | 02-09
zoom 02-09 1
2612 답변글 Re: zoom 상담이랑 온라인수업 비밀글
관리자 | 02-09
관리자 02-09 2
2611 학비문의 인기글
dksll | 02-09
dksll 02-09 361
열람중 답변글 Re: 학비문의 인기글
관리자 | 02-09
관리자 02-09 393
2609 여기 유학원인가요? 인기글
Inout | 02-09
Inout 02-09 371
2608 답변글 Re: 여기 유학원인가요? 인기글
관리자 | 02-09
관리자 02-09 377
2607 전공을 아직 못정했는데.. 비밀글
아아아아ㅏ | 02-05
아아아아ㅏ 02-05 1
2606 답변글 Re: 전공을 아직 못정했는데.. 비밀글
관리자 | 02-05
관리자 02-05 1
2605 선발기한 인기글
부산설명회 | 02-04
부산설명회 02-04 371
2604 답변글 Re: 선발기한 인기글
관리자 | 02-05
관리자 02-05 381
2603 질문 있습니다! 인기글
민지 | 02-04
민지 02-04 391
2602 답변글 Re: 질문 있습니다! 인기글
관리자 | 02-05
관리자 02-05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