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81 |
내신이 진짜 안좋은데.. 4년제 대학을 갈 수가 있어요?
운전만해 | 03-29
|
운전만해 |
03-29 |
12301 |
|
2380 |
간호대도 진학이 가능할까요?
나는메딕이될꺼야 | 01-12
|
나는메딕이될꺼야 |
01-12 |
12299 |
|
2379 |
경쟁률 심한가요?
단호박 | 01-14
|
단호박 |
01-14 |
12290 |
|
2378 |
Re: 상담시 질문입니다.
관리자 | 02-26
|
관리자 |
02-26 |
12286 |
|
2377 |
이중국적인데 지원가능한가요?
유학소녀 | 03-23
|
유학소녀 |
03-23 |
12283 |
|
2376 |
Re: 온라인 설명회 가능한가요?
관리자 | 12-01
|
관리자 |
12-01 |
12280 |
|
2375 |
편입 하고 싶은데 한국 편입처럼 2학년까지 다니고 미국 대학의 3학년 1학기로 들어가는건가요?
?? | 03-27
|
?? |
03-27 |
12279 |
|
2374 |
고3인데 상담받을 때 부모님과 꼭 같이가야하나요?
케빈 | 01-08
|
케빈 |
01-08 |
12268 |
|
2373 |
Re: 위스콘신이 어디에 있는거에요?
관리자 | 03-11
|
관리자 |
03-11 |
12266 |
|
2372 |
Re: 한국학생 특별전형의 경쟁률은 어느정도 되나요?
관리자 | 03-08
|
관리자 |
03-08 |
12260 |
|
2371 |
Re: 파일럿이나 항공 관련 학과가 있을까요?
관리자 | 03-10
|
관리자 |
03-10 |
12259 |
|
2370 |
한국학생 특별전형에 이중국적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꼬북칩 프링글스 | 01-14
|
꼬북칩 프링글스 |
01-14 |
12253 |
|
2369 |
Re: 외고 재학중입니다. 외고학생은 특혜같은게 있을까요 ?
관리자 | 12-17
|
관리자 |
12-17 |
12249 |
|
2368 |
Re: 패스웨이 질문
관리자 | 05-03
|
관리자 |
05-03 |
12243 |
|
2367 |
Re: 해외에서 학교 다니는데요. 지원 가능해요?
관리자 | 03-31
|
관리자 |
03-31 |
12232 |
|
2366 |
Re: 내신이 진짜 안좋은데.. 4년제 대학을 갈 수가 있어요?
관리자 | 03-29
|
관리자 |
03-29 |
12231 |
|
2365 |
Re: 한국특별전형으로 장학금 혜택 받을수있나요???
관리자 | 12-03
|
관리자 |
12-03 |
12228 |
|
2364 |
미국유학가는데 고등학교 내신만 있으면 가능한가요?
다메다메 다메요 | 03-25
|
다메다메 다메요 |
03-25 |
12227 |
|
2363 |
Re: 온라인학점문의
관리자 | 01-11
|
관리자 |
01-11 |
12226 |
|
2362 |
내신이 별로 좋지 않은데 SAT 점수가 높으면 지원에 유리할까요?
후회하고있어요 | 03-19
|
후회하고있어요 |
03-19 |
12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