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Total 2,721건 18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81 내신이 진짜 안좋은데.. 4년제 대학을 갈 수가 있어요? 인기글
운전만해 | 03-29
운전만해 03-29 12301
2380 간호대도 진학이 가능할까요? 인기글
나는메딕이될꺼야 | 01-12
나는메딕이될꺼야 01-12 12299
2379 경쟁률 심한가요? 인기글
단호박 | 01-14
단호박 01-14 12290
2378 답변글 Re: 상담시 질문입니다. 인기글
관리자 | 02-26
관리자 02-26 12286
2377 이중국적인데 지원가능한가요? 인기글
유학소녀 | 03-23
유학소녀 03-23 12283
2376 답변글 Re: 온라인 설명회 가능한가요? 인기글
관리자 | 12-01
관리자 12-01 12280
2375 편입 하고 싶은데 한국 편입처럼 2학년까지 다니고 미국 대학의 3학년 1학기로 들어가는건가요? 인기글
?? | 03-27
?? 03-27 12279
2374 고3인데 상담받을 때 부모님과 꼭 같이가야하나요? 인기글
케빈 | 01-08
케빈 01-08 12268
2373 답변글 Re: 위스콘신이 어디에 있는거에요? 인기글
관리자 | 03-11
관리자 03-11 12266
2372 답변글 Re: 한국학생 특별전형의 경쟁률은 어느정도 되나요? 인기글
관리자 | 03-08
관리자 03-08 12260
2371 답변글 Re: 파일럿이나 항공 관련 학과가 있을까요? 인기글
관리자 | 03-10
관리자 03-10 12259
2370 한국학생 특별전형에 이중국적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인기글
꼬북칩 프링글스 | 01-14
꼬북칩 프링글스 01-14 12253
2369 답변글 Re: 외고 재학중입니다. 외고학생은 특혜같은게 있을까요 ? 인기글
관리자 | 12-17
관리자 12-17 12249
2368 답변글 Re: 패스웨이 질문 인기글
관리자 | 05-03
관리자 05-03 12243
2367 답변글 Re: 해외에서 학교 다니는데요. 지원 가능해요? 인기글
관리자 | 03-31
관리자 03-31 12232
2366 답변글 Re: 내신이 진짜 안좋은데.. 4년제 대학을 갈 수가 있어요? 인기글
관리자 | 03-29
관리자 03-29 12231
2365 답변글 Re: 한국특별전형으로 장학금 혜택 받을수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12-03
관리자 12-03 12228
2364 미국유학가는데 고등학교 내신만 있으면 가능한가요? 인기글
다메다메 다메요 | 03-25
다메다메 다메요 03-25 12227
2363 답변글 Re: 온라인학점문의 인기글
관리자 | 01-11
관리자 01-11 12226
2362 내신이 별로 좋지 않은데 SAT 점수가 높으면 지원에 유리할까요? 인기글
후회하고있어요 | 03-19
후회하고있어요 03-19 12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