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21 |
Re: 설명회는 서울에서만 진행하나요 ??
관리자 | 01-29
|
관리자 |
01-29 |
12761 |
|
2520 |
Re: 브로셔에 보니 미국 약대도 지원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지원 조건이 있나요?
관리자 | 02-01
|
관리자 |
02-01 |
12760 |
|
2519 |
한국학생 특별전형 경쟁률? 합격률?
하비스펙터 | 04-28
|
하비스펙터 |
04-28 |
12755 |
|
2518 |
SAT 점수는 몇점이 기준일까요?
유학질문이요 | 11-03
|
유학질문이요 |
11-03 |
12754 |
|
2517 |
강아지 데려가도 되나요?
아지 | 10-27
|
아지 |
10-27 |
12753 |
|
2516 |
Re: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데 기숙사가 있나요?
관리자 | 01-08
|
관리자 |
01-08 |
12753 |
|
2515 |
Re: 정말 내신 성적만으로 유학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 02-10
|
관리자 |
02-10 |
12752 |
|
2514 |
궁금한점
daniel96 | 01-05
|
daniel96 |
01-05 |
12751 |
|
2513 |
위스콘신대학교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 ??
한이슬 | 04-29
|
한이슬 |
04-29 |
12742 |
|
2512 |
Re: 특목고학생은 내신에 불리한데 방법이 없나요?
관리자 | 02-05
|
관리자 |
02-05 |
12738 |
|
2511 |
Re: 전공고민,상담받고싶습니다
관리자 | 02-10
|
관리자 |
02-10 |
12735 |
|
2510 |
Re: 고등학교 자퇴
관리자 | 11-13
|
관리자 |
11-13 |
12730 |
|
2509 |
Re: 합격하게 되면, 바로 미국에 갈 수 있는건가요?
관리자 | 12-18
|
관리자 |
12-18 |
12727 |
|
2508 |
Re: SAT 점수는 몇점이 기준일까요?
관리자 | 11-03
|
관리자 |
11-03 |
12726 |
|
2507 |
위스콘신대학교 합격률이 어떻게 되나요 ?
도도 | 12-28
|
도도 |
12-28 |
12725 |
|
2506 |
Re: 검정고시 졸업생도 지원가능할까요?
관리자 | 11-25
|
관리자 |
11-25 |
12724 |
|
2505 |
Re: 혹시 인근에 기숙사가 있을까요?
관리자 | 01-11
|
관리자 |
01-11 |
12724 |
|
2504 |
Re: 저 시민권 없는데 간호대 갈 수 있나요?
관리자 | 04-06
|
관리자 |
04-06 |
12720 |
|
2503 |
학비가 어떻게 될까요?
권성호 | 10-16
|
권성호 |
10-16 |
12718 |
|
2502 |
Re: 학비와 장학금은 어떻게 될까요?
관리자 | 08-27
|
관리자 |
08-27 |
12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