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Q&A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2-18 09:21 조회12,732회 댓글0건

본문


최종학력 : iuec
어학점수 :
문의분야 :
희망전공 :

> > > 합격하게 되면, 바로 미국에 갈 수 있는건가요? > >

 

 

안녕하세요. 미국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입니다.

먼저 저희 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교육 주로 유명한 위스콘신 주의 위스콘신대학교는 한국학생특별전형을 통하여 한국 학생들을 선발 중에 있습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에서는 매년 1월학기, 9월학기에 진학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입학처 02-548-0570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02.548.0570
 

Total 2,721건 10 페이지
글쓰기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1 위스콘신 안전 문제는 괜찮은가요? 인기글
폴리스 | 04-30
폴리스 04-30 12833
2540 답변글 Re: 의대 진학이 정말 가능할까요? 인기글
관리자 | 01-25
관리자 01-25 12829
2539 답변글 Re: 한국학생 특별전형에 합격하게 되면 바로 미국에 갈 수 있나요? 인기글
관리자 | 02-09
관리자 02-09 12823
2538 답변글 Re: 외고에 다니고있는데 내신성적이 낮아요 인기글
관리자 | 01-07
관리자 01-07 12818
2537 답변글 Re: 지방학생인데 서울에 거주 해야 하나요 ? 인기글
관리자 | 01-28
관리자 01-28 12816
2536 답변글 Re: 딸 아이를 약대에 보내고 싶습니다. 인기글
관리자 | 04-21
관리자 04-21 12815
2535 답변글 Re: 기숙사가 있나요 ? 인기글
관리자 | 12-24
관리자 12-24 12813
2534 답변글 Re: 미국 유학 갈때 꼭 필요한 서류 알려주세요. 인기글
관리자 | 01-05
관리자 01-05 12811
2533 외고 재학중입니다. 외고학생은 특혜같은게 있을까요 ? 인기글
양주원 | 12-17
양주원 12-17 12806
2532 성적과 토플중에 한개만해도 괜찮나요? 성적이 안되서요ㅠㅠ 인기글
Emily | 01-05
Emily 01-05 12803
2531 답변글 Re: 코로나 유학 인기글
관리자 | 02-09
관리자 02-09 12803
2530 내신 점수가 많이 안좋은데... 지원 가능할까요? 인기글
이브라히모비치 | 11-23
이브라히모비치 11-23 12798
2529 나이 제한이 있을까요? 인기글
올드보이 | 12-16
올드보이 12-16 12793
2528 답변글 Re: 토 플성적 질문드립니다 인기글
관리자 | 12-11
관리자 12-11 12792
2527 답변글 Re: 파일럿 관련 학과가 있을까요? 인기글
관리자 | 01-18
관리자 01-18 12789
2526 답변글 Re: 검정고시 학생도 지원 되요? 인기글
관리자 | 10-22
관리자 10-22 12788
2525 답변글 Re: 내신 점수가 많이 안좋은데... 지원 가능할까요? 인기글
관리자 | 11-23
관리자 11-23 12784
2524 답변글 Re: 제가 해외고등학교에 재학중인데요, 국내고등학교에 아니여도 지원가능할까요... 인기글
관리자 | 02-02
관리자 02-02 12781
2523 영어실력이 별로 안좋은데.. 신청 못하나요? 인기글
ohohoh | 04-05
ohohoh 04-05 12781
2522 고3인데 상담받을때 부모님과 같이 가야하나요? 인기글
별밤 | 02-08
별밤 02-08 12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