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41 |
Re: 의대 진학이 정말 가능할까요?
관리자 | 01-25
|
관리자 |
01-25 |
12824 |
|
2540 |
위스콘신 안전 문제는 괜찮은가요?
폴리스 | 04-30
|
폴리스 |
04-30 |
12823 |
|
2539 |
Re: 한국학생 특별전형에 합격하게 되면 바로 미국에 갈 수 있나요?
관리자 | 02-09
|
관리자 |
02-09 |
12817 |
|
2538 |
Re: 외고에 다니고있는데 내신성적이 낮아요
관리자 | 01-07
|
관리자 |
01-07 |
12815 |
|
2537 |
Re: 딸 아이를 약대에 보내고 싶습니다.
관리자 | 04-21
|
관리자 |
04-21 |
12813 |
|
2536 |
Re: 기숙사가 있나요 ?
관리자 | 12-24
|
관리자 |
12-24 |
12810 |
|
2535 |
Re: 지방학생인데 서울에 거주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01-28
|
관리자 |
01-28 |
12809 |
|
2534 |
Re: 미국 유학 갈때 꼭 필요한 서류 알려주세요.
관리자 | 01-05
|
관리자 |
01-05 |
12807 |
|
2533 |
외고 재학중입니다. 외고학생은 특혜같은게 있을까요 ?
양주원 | 12-17
|
양주원 |
12-17 |
12800 |
|
2532 |
Re: 코로나 유학
관리자 | 02-09
|
관리자 |
02-09 |
12798 |
|
2531 |
성적과 토플중에 한개만해도 괜찮나요? 성적이 안되서요ㅠㅠ
Emily | 01-05
|
Emily |
01-05 |
12797 |
|
2530 |
내신 점수가 많이 안좋은데... 지원 가능할까요?
이브라히모비치 | 11-23
|
이브라히모비치 |
11-23 |
12792 |
|
2529 |
Re: 토 플성적 질문드립니다
관리자 | 12-11
|
관리자 |
12-11 |
12790 |
|
2528 |
나이 제한이 있을까요?
올드보이 | 12-16
|
올드보이 |
12-16 |
12789 |
|
2527 |
Re: 검정고시 학생도 지원 되요?
관리자 | 10-22
|
관리자 |
10-22 |
12787 |
|
2526 |
Re: 파일럿 관련 학과가 있을까요?
관리자 | 01-18
|
관리자 |
01-18 |
12785 |
|
2525 |
Re: 내신 점수가 많이 안좋은데... 지원 가능할까요?
관리자 | 11-23
|
관리자 |
11-23 |
12781 |
|
2524 |
Re: 제가 해외고등학교에 재학중인데요, 국내고등학교에 아니여도 지원가능할까요...
관리자 | 02-02
|
관리자 |
02-02 |
12778 |
|
2523 |
영어실력이 별로 안좋은데.. 신청 못하나요?
ohohoh | 04-05
|
ohohoh |
04-05 |
12776 |
|
2522 |
고3인데 상담받을때 부모님과 같이 가야하나요?
별밤 | 02-08
|
별밤 |
02-08 |
127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