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Wisconsin Universities Korea Representative
Home   Login    Register

News

News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3-11 15:14 조회394회 댓글0건

본문

(사진=canva  제공)

콩코디아대학교 위스콘신(CUW)이 미국의 우수한 간호 및 약학 프로그램을 탐색하고자 하는 한국의 학생들을 위한 특별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5일 오후 3시에 콩코디아대학교 위스콘신 한국대표 사무소에서 열리며, 미래의 간호사와 약사가 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CUW의 간호학과 및 약학과 프로그램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대학 생활, 장학금 기회, 입학 절차 등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특히, CUW의 간호학과와 약학과는 실습 중심의 교육과 현장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실제 의료 환경에서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학생들이 졸업 후 바로 의료 현장에 투입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과정이다.

 

CUW는 학생들에게 현대적인 시설과 최신 기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세계적 수준의 교수진과 함께 작업하면서 학생들이 전문 지식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실제 환경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CUW는 학생들이 국제적인 관점을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과의 교류를 장려하고있다.